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나는 페스티벌,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by ou79 2023. 2. 23.
반응형

1. 티니핑 페스티벌

하모니 마을의 발전을 위해 누구나 공주가 될 수 있는 "하트 프린세스 페스티벌축제가 열립니다.

이 소식을 들은 로미의 절친 마야, 메리루가 로미를 찾아와 하트 프렌시스 페스티벌에 나가자고 제안을 합니다. 하트로즈 삼인방 오빠들까지 하모니 마을의 프린세스는 로미뿐이라고 띄어주는 바람에 로미도 프린세스 페스티벌에 참가하게 됩니다.

이왕 참가하는 거 진정한 공주를 보여주자며 하츄핑, 견습 로열티니핑과 함께 아름다운 공연을 준비합니다.

다해핑은 하츄핑에게 왕립 티니핑 스쿨에서 수석으로 졸업한 자신을 절대로 이기지 못할 것이라고 말하며 제니와 로미 중 누가 하모니 마을의 프린세스가 될 것인지 두고 보라고 말하며 하츄핑을 도발합니다.

드디어 하트 프린세스 페스티벌이 열리고 소원핑의 엉뚱한 마법으로 이 세상에서 가장 우스꽝스러운 공주가 된 레나는 관객들에게 뜻밖의 웃음을 선사합니다.

또한 하트로즈 삼인방의 열광적인 응원으로 페스티벌에 출전하게 된 제니, 다해핑은 반드시 로미만은 이겨야 한다고 말하며 장난꾸러기 티니핑 메모핑, 공쥬핑과 함께 화려하고 아름다운 제니 쇼를 펼칩니다.

수많은 다해핑의 방해 공작을 이겨내고 끝끝내 무대에 선 로미와 하츄핑은 이모션 왕궁의 공주만이 보여줄 수 있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무대를 펼치게 됩니다.

2. 티니핑 친구들

로미

매사에 덤벙거리기도 하지만 햇살같이 밝고 미소가 예쁜 아이입니다.

이모션 왕궁의 공주이지만 현재는 사촌 언니의 가게 '하트로즈베이커리'일을 돕고 있는 초등학생입니다. 새로운 티니핑들의 힘으로 새로운 프린세스로 변신합니다.

하츄핑

애교가 넘치는 사랑의 티니핑 하츄핑입니다. 언제나 친구들을 도와주고 싶어 하는 애교 많은 사랑둥이입니다. 다정다감한 언니처럼 신참 료열핑들을 다독이며 아우르는 리더로서 로미와 극강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합니다.

소원핑

소월을 엉뚱하게 들어주는 바람의 티니핑입니다.

메모핑

메모하는 걸 좋아하는 꼼꼼함의 티니핑입니다.

다해핑

제니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헌신의 티니핑입니다.

공주핑

모두를 공주가 되게 만들어주는 우아함의 티니핑입니다.

제니

로미의 사촌 이모션 왕국 계승 서열 2위이지만 왕위에는 욕심이 없습니다.

로미와 사촌 관계이지만 친자매보다 사이가 좋습니다.

사라

하트로즈베이커리의 사장이며 로미의 사촌 언니입니다.

이모션 왕궁의 왕족으로 다른 왕국의 구혼자들을 피해 지구로 도망 왔습니다.

하트로즈는 사라에게 베이커리 이상의 공간입니다.

마야

상냥하고 여성스러운 로미의 절친입니다.

로미에세 격려와 응원의 말을 잘해주는 어른스러운 친구입니다.

메리루

메리루는 태권도와 축구 등 모든 스포츠를 잘하는 활발하고 승부욕이 강한 스포티한 소녀입니다. 직설적인 말투 때문에 오해를 사기도 하지만 마음만은 여리고 따뜻한 친구입니다.

레나

세상의 중심은 나인 까탈스러운 친구이며 이안과 친한 로미를 싫어합니다.

이안

하트로즈베이커리의 파티셰입니다.

다정하고 배려심 많은 이안을 전형적인 모범생으로 부드러움 속에 카리스마가 있습니다.

요리사 아버지의 영향으로 파티셰가 되었습니다.

카일

하트로즈베이커리의 파티셰입니다. 귀여운 것에 약하지만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노력파입니다.

부유한 환경에서 부족함 없이 자랐지만 파티쎼가 되는 것을 반대하는 집에서 가출했답니다.

하트로즈베이커리의 막내 직원입니다. 활발하고 낙천적인 소년이지만 멋진 가게를 운영하는 것이 꿈인 멋진 소년입니다.

3. 아이와 함께한 추억

매일 아이와 함께 TV로 보던 애니메이션을 화려한 무대와 노래, 춤과 같이 보게 되니 어른인 저도 몰입할 수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신나는 음악에는 몸을 흔들게 되고 티니핑들의 장난스러운 마법에는 아이와 함께 웃게 되었습니다. 우리 아이가 좋아는 캐치 티니핑 뮤지컬은 함께 보는 것만으로도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4. 방문 전

공연 시작 1시간 전에 도착해서 굿즈 구경도 하고 사진 부스에서 사진을 찍으면 좋습니다.

관람 전 집에 있는 로미의 변신 드레스를 입고 사진을 찍으면 더 좋은 추억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