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뮤지컬로 재탄생, 급식왕 발가락 떡볶이의 비밀

by ou79 2023. 2. 20.
반응형

1. 뮤지컬로 본 급식왕

유튜브 인기 프로 급식 왕이 뮤지컬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뮤지컬은 급식 왕 발가락 떡볶이의 비밀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교실의 학생들은 유튜브 이야기로 학생들은 유튜브 스타가 되길 꿈꾸고 있습니다.
인기 아이돌인 초아를 부러워하는 친구들은 저마다 다양한 주제로 유튜버가 되길 바라며 자신 있는 내용으로 유튜브 촬영을 시작합니다.
라이와 박 공주 선생님은 떡볶이 빨리 먹기에 도전하는 데 결과는 먹성 좋은 박 공주 쌤의 승리로 끝나고 생글 이는 아주 자극적인 방송을 위해 지옥의 9단계 매운맛 떡볶이 도전을 하다 응급실에 실려 가고 맙니다.
이때 동네 건달들은 자신들의 떡볶이 브랜드 망치 떡볶이를 오픈하기 위해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할아버지떡볶이 가게에 나쁜 장난을 치는 바람에 할아버지 떡볶이 가게는 폐업 위기에 빠지며 건달들의 꾀임에 반희는 망치 떡볶이의 홍보모델이 되고 인기 많은 스타가 됩니다. 그러나 망치 떡볶이의 못된 장난으로 할아버지 가게가 문을 닫게 된 걸 안 반희는 자신의 인기가 사라질 거라는 생각에 친구들에게 말도 못 하고 고민에 빠지고 맙니다.
쌤들과 친구들을 할아버지 가게를 살리기 위해 나서게 됩니다.
발가락쌤은 떡볶이 만들기에 도전하고 다른 쌤들은 할아버지에게 용기를 북돋아 줍니다. 근데 반희는 용기를 내어 숨겨둔 사실을 친구들에게 말할 수 있을까요?
위기에 빠진 할아버지 떡볶이 가게를 살리기 위한 급식 왕 친구들의 고군분투 이야기입니다.

2. 급식왕 등장인물

발가락 쌤

엄청난 악취가 나는 발 냄새를 풍기지만 정작 본인은 발 냄새를 좋아하며, 떡볶이를 매일 먹을 만큼 떡볶이를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쌤입니다.

구구 쌤

늘 상냥하고 배려심이 깊은 예쁜 선생님으로 급식 왕의 이사장으로 취임했으며 다른 선생님들과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죠죠쌤

급식 왕의 유일한 체육쌤이지만 햇볕을 싫어해 운동장보다는 교실을 좋아하는 쌤입니다.

박 공주 쌤

가장 힘세고 먹는 걸 좋아하는 쌤이지만 그 누구보다 귀엽고 사랑스러우며, 죠죠샘과의 궁합은 환상의 조합입니다.

초아

조아쪼아란 이름의 인기 아이돌로 노래와 춤 모두 잘하는 완벽한 소녀이지만 가끔 너무 넘치는 열정으로 주변을 깜짝 놀라게 하는 반전 매력의 소녀입니다.

반희

머리도 옷도 늘 반반인 소녀로 인기 많은 친구를  누구보다 멋있는 소녀입니다.

생글이

언제 어디서든 늘 싱글싱글 웃는 소녀지만 진실을 말하기를 좋아하는 솔직한 소녀로 볼 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라이

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사차원 소녀로 늘 엉뚱합니다.

멸치

멸치처럼 뼈대만 있는 약골 소년으로 유일한 남학생이며, 옛날 개그를 좋아해서 가끔 썰렁합니다.

건들보이

급식 왕의 멀티 맨으로 건들 건들 이와 MC 보이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할아버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떡볶이를 만드는 할아버지 떡볶이 가게를 운영하고 있으며 모든 손님에게 늘 맛있는 떡볶이를 만들어주려고 노력하는 자상한 할아버지입니다.

 

3. 탄탄한 스토리

유튜브 급식 왕이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초대형 LED 무대, 멋진 음악, 신나는 댄스로 뮤지컬로 재탄생되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작은 화면으로 보다 직접 눈으로 보니 더 신나고 재미있었습니다.
선생님들의 아재 개그로 배꼽이 사라질 뻔하고 친구들의 학교생활 어려움, 외로움을 느낄 수 있어 중간중간 눈물이 나왔던 유쾌한 가족 뮤지컬로 아이와 함께 보기 너무 좋은 뮤지컬이었습니다.
또한 공연 마지막에 커튼콜이 있어 급식 왕 출연진 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있으며 출연자들이 관람석으로 내려와 아이들에게 직접 인사도 해주고 사진도 같이 찍어줘서 같이 저희 아이가 너무나 좋아했습니다.

4. 공연 관람은 어떻게?

입장 전 등장인물들의 싸인 엽서도 받고 급식 왕 포토존에서 멋진 사진도 찍고 이벤트도 참여도 할 수 있었습니다.
야광봉 구입 후 공연 후 커튼콜에서 신나게 흔들어 줍니다.
공연 도중 눈물이 살짝 나올 수도 있으니 손수건이나 휴지도 준비해 주세요.
관람석은 계단 쪽으로 앉아주세요. 공연 후 배우들이 관람석으로 내려와 친구들과 인사도 하고 사진도 찍어 줍니다.

 
반응형

댓글